Home > 회사소개 > 사회공헌활동 > 건강
내 문서
건강하게 사는 것은 성공적인 인생을 사는데 필수적인 하나의 요소입니다. 썬라이더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들에게 영양이 풍부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두가 더욱더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드는 프로그램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썬라이더 코리아
주한미상공회의소 행사에 썬라이더 제품후원
썬라이더코리아는 9월 19일 경기도 미사리 공원에서 개최된 2009 주한미상공회의소(이하 암참) 피크닉을 공식 후원했습니다. 이 행사에 썬라이더코리아는 1,300개의 캔데슨 핸드 크렌징 젤을 기부하였으며, 이는 최근 한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신종 풀루를 예방하기 위해, 암참이 우리의 우수한 손청결제를 요청한 것입니다.
한국 메이크어위시
2007년 9월 20일, 테이푸첸 박사는 썬라이더코리아 신사옥 오픈식에서 "한국 메이크어위시" 재단에 50,000 달러의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메이크어위시 재단은 "전 세계 난치병으로 투병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되찾을 수 있도록 후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합니다. 이 재단은 세계 오대주 30여 개국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대 규모의 자선단체 조직입니다.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유니세프 자선 마라톤 대회 후원
유니세프 홍콩위원회는 2010 유니세프 자선 마라톤 대회를 후원한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의 공로를 인정했습니다. 2010년 11월 28일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와 써니베이에서 개최된 이 행사는 에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기금을 조성하고 이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개최되었습니다. 모든 기금은 "어린이를 위한 단결, 에이즈에 맞서는 단결"이라는 유니세프의 글로벌 캠페인 프로그램을 후원하는데 사용됩니다.
에이즈 워크 로스앤젤레스
2007년부터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은 캘리포니아 웨스트 헐리우드에서 개최되는 에이즈 워크 로스앤젤레스(AWLA)의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에이즈 워크 로스앤젤레스는 미국 최대 에이즈 기금마련 행사 중의 하나입니다. 2010년 썬라이더는 AWLA의 "주요 후원사"로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 오이린® 딥 모이스춰 로션 틴티드와 SR 스포츠 바틀을 기증했습니다.
지난 해부터 썬라이더 사업가 및 직원들도 이 행사에 동참하며, 에이즈 프로젝트 로스앤젤레스(APLA)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에이즈 단체들의 각종 프로그램과 활동을 지원하는 AWLA의 기금마련 행사를 적극 후원했습니다.
한편, 지난해 썬라이더는 참가자들에게 제공할 오이린® 썬밀크 썬스크린 제품과 오이린® 핸드 & 바디 로션 썬스크린 SPF 25 튜브형 제품 3,000개를 이 행사에 기증한바 있습니다. 썬라이더는 2008년 이 행사의 "주요후원사"로 15,000달러를 기부하였고, 2007년에는 1만달러를 기부하여 "어워드 텐트 스폰서"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에이즈 워크 로스앤젤레스에 관한 자세한 소식과 후원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프란체스코 아동병원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은 2006년부터 프란체스코 아동병원에 2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매사추세츠 보스톤에 위치한 프란체스코 아동병원은 1949년부터 장애아동을 위한 임상치료, 특수치료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왔습니다. 프란체스코 아동병원의 사명은 “특별한 치료가 필요한 아동들에게 특수관리와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이 충분한 가능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것입니다. http://www.franciscanhospital.org
데저렛 인터내셔날 재단(DIF)에 기부
2007년 1월과 2008년 8월,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은 자원봉사에 기반을 둔 비영리 단체인 데저렛 인터내셔날 재단(DIF)에 미화 1만 달러를 기부하였고, 썬라이더는 수년동안 이 단체를 후원해왔습니다. 1989년 이후부터 활동해온 DIF는 개발도상국에서 영구적이고 지속적인 의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역 의사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해왔습니다. DIF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특수 질병, 특히 아동의 수술을 위한 프로그램을 구축할 수 있도록 협력국가 의사지원
- 2% 미만의 최소 경비 목표 달성
- 협력국가에서 의료 프로그램 개발
- 이 목표들을 성취하기 위해 의학계 안팎의 자원봉사활동 홍보
DIF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자비로 세계 여러 나라를 방문하는 헌신적인 의사를 포함하여 모두 자원봉사자입니다. 거의 모든 기부금은 개발도상국의 불우한 사람들의 의료 서비스에 사용되며, 매년 16,000건 이상의 수술이 진행됩니다.
썬라이더의 연간 1만 달러 기부는 도움이 필요한 국가의 의료 및 장비마련에 사용됩니다. 아래는 기부금 사용 예입니다:
인도 델리: $2,500
이 지원금은 한 달간 DIF 백내장 클리닉 운영과 외과수술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이 클리닉에서는 한 달에 평균 3천명의 환자를 진료하고 50–60회의 수술이 진행됩니다.
인도네시아 반둥: $2,500
썬라이더의 2007년 기부는 반둥에 있는 새로운 안과병원과 국립 안과치료 센터의 후원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이 지원금은 두 개의 수술대와 백내장 수술에 사용되는 마취기를 마련하는데 쓰여졌습니다.
필리핀 마닐라/세부/다바오: $5,000
이 지원금은 안과치료, 언청이수술, 내반족, 다리수술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리닉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2주간의 경비를 충당합니다.
썬라이더는 "신체장애를 지닌 빈곤한 사람들이 세상을 보고 힘차게 걸어 희망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후원"하는 사명을 지닌 데저렛 인터내셔날 재단(DIF)의 후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http://www.deseret-international.org
미국암학회 "릴레이 포 라이프"
썬라이더는 2004년부터 이 연례 기금마련 행사에 후원사로 활동해오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전국적으로 가족팀, 친구팀, 동료팀으로 구성된 4,800개의 공동체에서 열렸으며, "암으로 사망한 사람들을 추모하고, 암을 극복한 사람들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로, 같은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서로 위로하고, 또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매년 토랜스에서 개최되는 릴레이 포 라이프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썬라이더와 직원들은 기금과 썬라이더 제품기증을 통해 이 행사를 후원해오고 있습니다.
http://www.relayforlife.org/relay/
유니세프 자선 마라톤 대회 후원
유니세프 홍콩위원회는 2007 유니세프 자선 마라톤 대회 를 후원한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을 골드 스폰서로 인정했습니다. 이 행사는 2007년 12월 2일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와 써니베이에서 개최되며, 그 취지는 에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기금을 마련하고, 이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개최하는 것입니다. 모든 수익금은 "어린이를 위한 단결, 에이즈에 맞서는 단결"이라는 유니세프의 글로벌 캠페인 프로그램을 후원하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은 유니세프 홍콩위원회에 미화 20만 달러를 기부하였고, 총 100만 달러의 기부를 확약했습니다. 이 위원회의 주요활동은 전 세계 아동들의 삶을 후원하는 유니세프 프로젝트를 위한 기금마련과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암 지원 그룹 후원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은 의사인 데비드 찬씨가 저술한 유방암: 실제 질문, 실제 답변이라는 제목의 책자 10,000권을 웰니스 커뮤니티를 비롯한 수많은 미국 도처의 병원과 유방암 지원 그룹에 기부하였습니다. (www.thewellnesscommunity.com) 이 책은 데비드 찬 의사가 20여 년에 걸친 종양학에 대한 실제 경험을 토대로 저술한 것으로 유방암 치료요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특정한 유방암의 상황에 대한 통합적인 치료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썬라이더는 대중들에게 유방암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제공하려는 데비드 찬 의사를 지원하고, 필요한 사람들에게 건강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미국 적십자
썬라이더는 많은 헌혈차량을 회사로 초빙하여 병들고 아픈 사람들을 위해 충분한 혈액을 보유해야 하는 혈액단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http://www.acrossla.org
썬라이더 중국
썬라이더 생명줄 특급(Lifeline Express) 중국재단에 기부
썬라이더 중국지사는 생명줄 특급(Lifeline Express) 중국재단에 RMB 2,500,000(약 365,600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이 기부는 산시성에 있는 "생명줄 특급/썬라이더 미세안구수술 교육센터"의 건축을 위해 전액 사용되었고, 이 시설을 통해 불우한 안구환자들이 질높은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생명줄 특급에 의해 건립된 중국의 10번째 미세안구수술 교육센터입니다. "생명줄 특급" 해외재단은 이동 안과병원으로서의 기능을 갖춘 특별 열차로, 1997년부터 생명줄 특급은 외딴지역과 빈곤지역을 다니며 백내장 무료수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8년 11월 10일, 생명줄 특급/썬라이더 미세안구수술 교육센터의 건립식이 산시성 인민병원에서 개최됐습니다.
썬라이더는 건강자문회의의 단독 후원사입니다.
중국 초본 사용의 세계적인 선구자의 한 사람으로서 첸박사는 2006년 1월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국제연합중국약학학회 산하 특수건강자문회의 창립총회에서 이 자문회의 제1기 부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썬라이더는 이 자문회의 단독 후원사였으며, 첸 박사는 강단에서 허약체질(특정하게 진단되는 질병없이 건강하지 못한 상태)을 예방하기 위해 중국 초본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으며, 인류의 건강 증진에 대하여 토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