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썬라이더 비지니스 영역 > 첸 아트 갤러리
내 문서
썬라이더 인터내셔널 본사 안에 있는 첸아트 갤러리는 일반인에게도 개방됩니다. 이곳은 미국에 있는 중국 고대유물과 예술품들을 전시해 놓은 훌륭한 개인 박물관 중의 하나입니다.
무료 관람 가능한 전시물들로는 왕실 도자기, 고대 청동주물, 비연호 (snuff bottle), 견직물, 그림 등이 있습니다. 소장품들은 중국 5,000년의 역사를 대표하고 있으며, 신석기부터 청나라 말기 혹은 그 이후까지의 유물들이 있습니다.
2011년 4월 데일리 브리즈의 컬럼리스트 존 보가트는 첸아트 갤러리에서의 놀라운 발견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마치 바우저 박물관과 파사데나의 아시안 아트 뮤지엄을 시대별로 옮겨놓은 듯하다.
  이곳에서 직접 보고 느낀 경이로움은 '말'이나 심지어 '사진'으로도 표현하기 힘들 것 같다."
 
"일부 신석기 시대의 도자기들은 아나스타시 인디언들의 것과 매우 흡사하다. 명청 시대의 청자는 짙은
푸른 색으로 전 세계에 8점 있는데, 그 중에서도 여기에 있는 것은 가장 최근의 것인 '구름 속 승천하는 용' 이다."
 
"도자기, 말이나 낙타의 조형물, 세라믹 침목, 100마리의 사슴이 조각된 꽃병들은 관람자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시선을 모으는 유물들이다."
첸 박사는 지난 25년 동안 희귀한 유물들을 열정적으로 수집했으며, 이것은 웅장하고 아름다운 중국 고대 역사 유물을 대중과 나누고 싶어하는 그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첸아트 갤러리는 역사 유물들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일 뿐 아니라 동서양의 문화 이해를 넓히는 장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