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이벤트 > 언론이 본 썬라이더
[뉴스] 미래한국 2017.05.19 썬라이더, 성장기 영양섭취 돕는 단백질 쉐이크 및 유산균 제품 선봬


썬라이더, 성장기 영양섭취 돕는 단백질 쉐이크 및 유산균 제품 선봬


장기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영양이다. 하지만 잦은 편식으로 인해 영양제나 건강식품을 찾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때문에 최근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하면서도 영양의 균형까지 맞춰줄 수 있는 건강식품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청소년기 때 가장 중요한 영양분으로는 먼저 단백질을 들 수 있다. 이 시기에는 키와 체중이 빠르게 성장하고 골격 질량이 증가하는데, 이때 단백질과 칼슘 섭취량에 따라 최대 골격 질량이 결정된다. 아울러 장 내 면역력을 강화시켜 각종 알레르기 질환이나 비만, 아토피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유산균 역시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40552_33666_400.jpg

뷰티&헬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썬라이더코리아’에서는 어린이 및 청소년기 성장 발육으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영양 보충에 도움되는 성장기 영양제 ‘썬라이더 뉴플러스’와 ‘썬라이더 바이타도필루스’를 추천한다.

먼저 ‘썬라이더 뉴플러스’는 성장 발육과 두뇌 영양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쉐이크로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채워주는 동시에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영양성분으로 올바른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준다. 

5가지 종류의 콩에서 추출한 대두단백질과 소화 및 흡수에 용이한 복합 탄수화물, 비타민,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등과 함께 평상시 영양제로 챙겨먹기 힘든 다양한 식물성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우유나 두유, 요거트 등에 타서 즐기거나 그대로 먹어도 맛이 좋다.

뿐만 아니라 ‘썬라이더 바이타도필루스’의 경우 건강한 장 기능과 배변활동을 돕는 분말형 유산균으로 위산에 강한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균이 함유돼 있어 장 운동을 촉진시키는 동시에 유익균을 늘려 장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사과 분말과 사과 조각이 함께 들어있어 비릿한 맛을 없애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나 청소년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썬라이더코리아’ 관계자는 “단백질 쉐이크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이는 매우 균형 잡힌 영양성분으로 식사 대용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적합하다”며, “유산균 역시 성장기 반드시 필요한 보조식품으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35년 전통의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썬라이더코리아’가 선보이는 성장기 영양제 ‘썬라이더 뉴플러스’와 ‘썬라이더 바이타도필루스’ 제품은 국내 프랜차이즈 매장을 비롯한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552#articleUrl

이전글 [뉴스] 디지털타임즈 2017.05.22 썬라이더, 활기찬 노년 위한 항산화 비타민 영양제 섭취 추천
다음글 [뉴스] 스포츠조선 2017.04.24 봄철 건조한 날씨에 영양?모공 관리… 썬라이더 '오이린 리플레니쉬 젤' 에센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