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이벤트 > 언론이 본 썬라이더
[뉴스] 대한금융신문 2017.05.22 미세먼지,황사, 충분한 수분섭취 우선… 썬라이더 ‘포츈딜라이트’와 ‘캘리’로 건강 지킨다

미세먼지,황사, 충분한 수분섭취 우선… 썬라이더 ‘포츈딜라이트’와 ‘캘리’로 건강 지킨다


67141_19452_3535.jpg
최근 국가 재난상황으로 속할 만큼 미세먼지와 황사 문제가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는 육안으로 확인하기 힘든 10㎛ 이하의 먼지 입자를 말하는데, 숨을 쉴 때 호흡기를 통해 폐 속으로 침투하게 되면서 호흡기질환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평소 호흡기가 약하거나 어린이나 유아, 노인들의 경우 미세먼지에 오래 노출 되면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처럼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따끔한 눈과 칼칼해진 목에 삼겹살을 찾는 이들도 있지만 무엇보다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수분섭취다. 충분한 수분섭취로 몸 속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이때 몸에 좋은 폴리페놀과 티카테킨 등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건강차나 음료로 대체하면 수분섭취는 물론, 평소 음식을 통해 섭취하기 어려운 항산화 물질을 섭취할 수 있다.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썬라이더코리아’에서 유통 중인 ‘포츈딜라이트’와 ‘캘리’는 건강한 수분섭취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생수를 마시기 부담스러워하는 이들도 쉽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으로,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썬라이더 포츈딜라이트’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 방송을 통해 일명 ‘티톡스음료’로 알려지면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설탕과 카페인, 지방, 방부제, 합성 감미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폴리페놀과 같은 항산화 성분 및 엄선된 초본 추출물로 활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레몬, 시나몬, 복숭아 등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된 해당 제품은 찬물이나 뜨거운 물에 타서 일상생활 시 수시로 마시면 간편하고 맛있게 체내 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외부 공기나 자극으로 인해 목이 붓고 칼칼한 경우 따뜻한 허브티를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된다. ‘썬라이더 캘리’는 농축 허브티 제품으로 수분 섭취와 동시에 카테킨과 같은 식물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며 깔끔한 맛의 오리지날과 입안 가득 시원한 민트,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시나몬, 밤에 마시면 도움이 되는 나이트 등 소비자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나 황사는 봄철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고 사계절 내내 걱정해야 할 정도로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다. 때문에 외출 시 마스크 착용과 수시로 손 씻기 외에도 충분한 수분섭취가 이뤄져야 한다”며, “현재 이를 좀 더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포츈딜라이트나 캘리 제품의 문의가 늘어났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 LA자체연구소 및 제품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썬라이더’는 다양한 초본농축기술 건강기능식품과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한국과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40여 국가에 유통 중이며, 이들이 선보이고 있는 국내 제품은 주요 갤러리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http://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141
이전글 [뉴스] 스포츠조선 2017.05.30 5월의 뜨거운 태양, 자극 없는 자외선차단제 선택이 중요해…
다음글 [뉴스] 디지털타임즈 2017.05.22 썬라이더, 활기찬 노년 위한 항산화 비타민 영양제 섭취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