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이벤트 > 언론이 본 썬라이더
[뉴스] 서울경제 2018.09.18 썬라이더코리아, 환절기 영양제 ‘메타발란스44, 써니데이즈’ 프로모션 진행…“추석 선물로도 제격”
썬라이더코리아, 환절기 영양제 ‘메타발란스44, 써니데이즈’ 프로모션 진행…“추석 선물로도 제격”


1S4OOTR923_1.jpg


극심했던 폭염이 끝나고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높고 선명한 하늘에 말도 살이 찐다는 계절이지만 10도 안팎으로 차이를 보이는 기온 탓에 면역력은 쉽게 낮아질 수 밖에 없다. 특히 최근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MERS) 확정 환자가 나오면서 전국 비상체제가 발동된 가운데 감기, 대상포진 등 환절기 건강을 챙기는 것은 더더욱 중요한 문제가 됐다. 

건강을 챙기기 위해선 잘 먹고 잘 자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영양제를 잘 챙겨먹어야 한다. 실제로 우리 몸은 비타민을 충분히 생산해 내지 못하기 때문에 식품 섭취로 영양을 공급 받아야 하지만 하루에 3끼도 제 때 챙겨먹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에겐 어려운 일이다. 따라서 건강을 챙기기 위해선 반드시 영양제를 챙겨먹을 필요가 있다. 

대표적으로 챙겨먹어야 할 영양제로는 종합비타민, 비타민 D, 유산균, 칼슘, 오메가3 등이 있다. 하지만 영양제를 과다 섭취할 경우 신진대사 과정에 있어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양의 필요한 영양제만 섭취해야 한다. 또한 영양제는 브랜드나 함유 성분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는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코리아의 제품은 영양이 살아 숨쉬는 리얼 푸드로, 다양한 성분과 음식이 갖는 시너지 영양효과를 제품에 담고자 노력하고 있다. 썬라이더코리아의 대표적인 영양제로는 종합비타민 ‘메타발란스44’와 엽록소 젤리 ‘써니데이즈’가 있다.

메타발란스44는 44가지 식물 성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으로 요오드를 함유한 다시마 성분이 들어 있다. 특히 광우병(BSE) 걱정 없는 어류젤라틴 캡슐로 제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주요 초본 성분으로는 ▲로즈힙 ▲맥주효모 ▲다시마 ▲대두 ▲토코페롤 ▲밀배아유 ▲화분 ▲파슬리 ▲알팔파 ▲엽산 ▲미강 ▲레몬 등이 함유됐다. 섭취 방법은 식사 시 1일 3회 2캡슐씩이다.

환절기 목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써니데이즈는 구강청결에 좋은 에리스리톨이 40% 함유돼 있어, 입 냄새 및 텁텁한 느낌을 제거할 때 섭취하면 효과적이다. 특히 젤라틴, 글루텐,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주요 초본 성분으로는 ▲에리스리톨 ▲아라비아검 ▲멘톨 ▲레몬 추출물 ▲클로로필(엽록소) ▲계피추출물 등이 있다. 특히 시중에서 찾기 힘든 클로로필(엽록소)가 농축되어 있는 제품으로,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 

썬라이더코리아 관계자는 “썬라이더코리아의 메타발란스, 써니데이즈는 환절기와 목 건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라며 “민족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는 만큼 주변 사람들을 위한 추석선물 추천 제품이 고민이시라면 썬라이더코리아의 건강 기능식품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썬라이더코리아는 추석 프로모션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추석선물 추천, 건강기능식품 추천 제품인 메타발란스44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써니데이즈는 3+1 혜택으로 3통 구입 시 1통을 무료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썬라이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S4OOTR923
이전글 [뉴스] 이투데이 2018.10.29 늦가을 환절기 신체 밸런스…건강식품으로 영양 균형 유지하기
다음글 [뉴스] 스포츠조선 2018.08.21 입맛 잃기 쉬운 여름철, 간편하고 든든한 '썬라이더 쉐이크'로 기력 보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