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이벤트 > 언론이 본 썬라이더
[뉴스] MTN 2018.11.19 건조한 가을 보습 스페셜 케어…초본 성분으로 보습력 높인 ‘썬라이더 오이린 라인’
건조한 가을 보습 스페셜 케어…초본 성분으로 보습력 높인 ‘썬라이더 오이린 라인’

11월 보도자료 이미지.PNG

급격히 기온이 하강하는 환절기,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감기 등 각종 환절기 질환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다. 또한 환절기는 대기 중 건조함이 극대화돼 피부마저 극심하게 건조해지면서 달라진 몸 컨디션에 피로함 또한 심해진다. 

호흡기, 피부 모두 건조해지는 시기인 만큼 하루에 2L 이상 물을 자주 마셔주면 호흡기 점막을 보호하고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스킨, 로션 등 평소의 피부 기초 케어 베이스에 크림, 아이크림, 에센스 등을 더해 관리해주면 보다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피부가 민감해 자극이 적으면서도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을 선택하고 싶다면, 썬라이더코리아가 선보인 ‘썬라이더 오이린 라인’에 주목해볼 만하다. 오이린 아이크림, 오이린 리빌드 크림, 오이린 리플레니쉬 젤 등 자극없이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썬라이더 오이린 라인은, 의사이자 썬라이더 창업자인 ‘오이린 첸 여사’의 노하우가 담긴 초본 성분으로 피부 자극은 줄이고 피부 장벽 강화, 보습 효과는 극대화했다.  

환절기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 중 하나는 건조함으로 일어나는 각질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화장품 성분으로는 AHA를 꼽을 수 있는데, 오이린 리빌드 크림의 사탕수수 유래 천연 AHA 성분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호호바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피부 친화성 식물성 오일이 거친 피부에 보습력을 더한다. 

오이린 리플레니쉬 젤은 가벼운 사용감의 에센스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달맞이꽃 오일, 호호바씨오일, 버지니아풍년화껍질 등 초본 성분과 실키한 무수(無水) 보습 젤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얼굴 전체는 물론, 특히 건조함이 느껴지는 예민한 눈가와 입가 주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건조함으로 인한 눈가 주름이 고민된다면 기초 케어 후 오이린 아이크림으로 마무리 해 준다. 오이린 아이크림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이 장시간 눈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비타민C와 인삼추출물은 칙칙한 눈 밑을 환하게 밝혀준다.  

썬라이더코리아 관계자는 “썬라이더코리아의 화장품 제품은 일반적인 OEM 생산이 아닌 엄격하게 품질 관리되는 미국 자체 생산 공장을 통해 생산, 관리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이린 라인은 썬라이더만의 초본 기술력으로 자극 없이 촉촉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환절기에 사용하기 더욱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

출처: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8111914163735437
이전글
다음글 [뉴스] 이투데이 2018.10.29 늦가을 환절기 신체 밸런스…건강식품으로 영양 균형 유지하기